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포츠/ 남원시체육회 소식

기사승인 2024.02.27  01:53:18

공유
default_news_ad1

 

남원고등학교 친환경 인조잔디운동장 준공

2월 2일 준공식 가져, 지역사회에도 개방

 

남원고등학교 친환경 인조잔디운동장 조성사업이 마무리돼 2일 준공식을 가졌다.

남원고 인조잔디운동장 조성은 학교측의 적극적인 노력과 함께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남원교육지원청, 남원시의 협력으로 추진됐으며, 총 5,375m²의 운동장을 설계 단계부터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친환경 소재로 시공했다.

남원고는 앞으로 야간에도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조명시설도 갖출 예정이며 지역사회에도 개방해 주민들의 건강과 여가활동에 기여할 방침이다.

준공식에는 이정린 도의원, 신병기 남원교육장, 류흥성 남원시체육회장 등 20여명의 내외인사가 참석해 인조잔디운동장 개장을 축하했으며, 재학생과 함께하는 축구경기를 통해 동문간의 우의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남원고 신희철 교장은 준공식을 통해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인조잔디운동장을 많은 분들의 관심과 협조로 조성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 학생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으며, 앞으로 운동장 개방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남원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원시체육회, 2024년도 정기이사회 개최

남원시체육회는 지난달 21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 체육관에서 50여명의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정기이사회를 열고 2023년도 결산과 2024년도 각종 사업계획을 심의했다.

이번 정기이사회에서는 전차 회의록 초록 보고와 임원 변동 사항 및 감사결과 보고가 있었으며, 심의안건으로는 2023년도 사업 결산 심의 건, 2024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 승인 건, 남원시체육회 정관 개정(안) 승인 건, 스포츠공정위원회 규정 개정(안)과 회장선거관리규정 개정(안) 승인 건, 종목단체(인정단체) 승격 승인 건, 그리고 각종위원회 운영 규정(안) 제정 건 등을 심의, 의결했다. 

또한 10명의 신규 임원(이사)를 선임, 위촉장을 수여하고 2024년에도 새로운 모습으로 더욱더 발전하는 체육회를 만들어가자고 다짐했다.

 

 

 

남원시 탁구협회, 2024 탁구인의 밤 개최

남원시 탁구협회 주관 2024년 남원시 탁구인의 밤 행사가 지난달 26일 오후 6시 30분 관광단지 그린웨딩타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8개 탁구클럽 회원들을 비롯해 체육회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서는 공로자 시상도 진행돼 한빛탁구클럽 이재봉 회원이 최우수 선수상을, 동 클럽 한지훈 회원, 박은경 회원이 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또 공로 동호회로 남원거점클럽, 최우수 동호회로 한빛클럽이 선정돼 시상을 받았으며 탁구협회 양희철 회원 등 6명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남원시체육회, 에코에너지원과 업무협약

남원시체육회는 에코에너지원과 상호 유대강화 및 지원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지난달 22일 오후 류흥성 남원시체육회장과 유성민 에코에너지원 대표 등 양 단체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에코에너지원 사무실에서 열렸다.

남원시체육회와 에코에너지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직원 체육활동과 남원종합스포츠타운 공공체육시설 이용, 남원시체육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대회에 지원과 협력을 다해 상호간 상생발전의 계기를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용성테니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가져

용성테니스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0일 회원 40여명과 체육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남원종합스포츠타운 다목적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22대 신임 회장에는 김재길씨가 취임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 더 많은 회원 확보와 월례대회 개최, 각종 대회 성적 향상은 물론 클럽 홍보와 남원테니스 발전 및 대중화에 힘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남원뉴스 news@namwonnews.com

<저작권자 © 남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4
ad35
ad36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