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원시 박흥근 감사실장 대통령 표창

기사승인 2019.03.20  14:41:21

공유
default_news_ad1

- 효율적 조직관리로 지방자치 구현 공로

 

남원시 박흥근(57·사진) 감사실장이 2018년 정부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표창 수여식은 4일 오전 남원시청 강당에서 개최된 남원사랑화합의 날 행사에서 이환주 남원시장 대리수여로 진행됐다.

1982년 공직에 입문한 박 감사실장은 홍보전산과장, 총무과장 등 주요 부서를 두루 거치며 지방자치 구현과 효율적인 조직관리로 국가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

특히 총무과장 재직시에는 유관기관·단체·지역주민 간담회, 자원봉사단체 협력 네트워크 강화 등으로 소통행정을 적극 펼치며 공무원 다자녀 출산자 가점부여 제도도입, 읍면동 복지허브화, 혁신읍면동 임팩트사업 추진, 출향인 봉사·기부 등을 통한 고향희망심기사업 추진 등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생활자치 구현에 노력했다.

현재 감사실장으로서는 국정과제 및 시정 핵심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컨설팅 감사로 시정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공직자 청렴의식 개혁을 위해 다양한 청렴시책을 개발, 추진하고 있다.

박 실장은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그동안 헌신적이고 열정적으로 맡은바 업무를 묵묵히 수행해준 동료 공직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로, 앞으로 친절하고 살맛나는 천년 남원을 만들어나가는데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남원뉴스 news@namwonnews.com

<저작권자 © 남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4
ad35
ad36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