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절중 총동문회 신임회장에 김혜순씨 취임
보절중 총동문회 신임회장에 김혜순(6회) 동문이 취임했다.
보절중 총동문회는 11월 4일 서울 L컨벤션센터에서 제14차 총동문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13대 노진환(5회) 회장에 이어 14대 회장에 김혜순 동문을 추대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고향에 대한 애향심과 후배사랑에 앞장서고 있는 보절중 안방수 명예회장과 양기성 보절면발전협의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으며, 지난 2년동안 총동문회 발전에 헌신한 노환진 전임회장에게 공로패가 전달됐다.
제28차 아영중 총동문회 정기총회 성료
제28차 아영중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가 지난 10월 21일 모교 운동장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윤상회 초대동문회장과 김용범 총동창회장 등 1회부터 23회까지 동문들과 향후, 고향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총동문회는 이날 모교 발전기금 및 장학금 650만원을 아영중학교에 전달해 고향사랑과 후배들의 면학분위기 조성에 힘을 보탰다.
박노일 재경송동면향우회장 초청 강연
서울 서초경제인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 박노일 재경송동면향우회장이 지난 18일 남원 이백문화센터에서 개최된 지성포럼 주체·주관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 초청 강연에 강사로 초빙돼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삶의 지혜를 일깨우는 강연을 펼쳤다.
박한근 재경향우회장 남원시민체육화합한마당 참석
박한근 재경향우회장이 11일 열린 남원시민체육화합한마당 행사에 참석해 고향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향우회 임원진, 국립의전원 법안 통과 촉구 집회 참석
재경남원향우회 임원진이 남원 국립의전원 법안 통과를 촉구하는 국회 앞 집회(10월 24일)에 참석해 고향의 염원에 힘을 보탰다.
덕두봉산악회 11월 정기산행
덕두봉산악회(회장 최석기)가 12일 북한산 우이령길에서 11월 정기산행을 가졌다.
재경남원고 산악회 11월 정기산행
재경남원고 산악회(회장 방근혁)가 4일 북한산에서 11월 정기산행을 갖고 화합을 다졌다.
인월중학교 38회 동기모임
인월중학교 38회 동기생들이 10월 28일부터 이틀간 고향 인월에서 화합행사를 갖고 우의를 다졌다.
지산초등학교 7회 동기모임
남원 지산초등학교 7회 동창들이 10월 28일과 29일 이틀간 지리산뱀사골에서 우정과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건우회, 고향 남원서 단합행사
남원 향우들로 구성된 건우회 회원들이 지난 10월 7일 남원을 방문해 지리산 산행과 함께 흥부제에 참석해 고향의 정을 나눴다.
남원뉴스 news@namwo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