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 모바일카트라이더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0.09.10  02:45:47

공유
default_news_ad1

9월 16일까지 참가자 모집, 19일 대회 진행

남원거주 청소년·가족구성원이면 누구나 참여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서대현)이 개최하는 모바일카트라이더대회가 오는 9월 19일 개최된다.

(사)삼동청소년회가 운영하는 남원시청소년문의집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일상을 보내는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하고 있는 모바일카트라이더대회는 남원에 거주하는 청소년(9세∼24세) 또는 청소년이 포함된 가족구성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제3회 남원시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로 개인전과 팀전(2인1팀)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전체 대회 운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예선과 본선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9월16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신청은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링크하거나 포스터 우측상단 QR코드로 신청하면 된다. 본선전은 9월 19일 오후 2시 유튜브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 채널에서 라이브중계 할 예정이며, 본선대회를 관전하는 구독자들에게는 이벤트와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서대현 관장은 “모바일카트라이더대회는 청소년이 가장 많이 참여하는 여가활동 1위 게임으로, 그동안 코로나로 힘들어 했던 청소년들이 취미·오락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하고 더불어 건전한 게임문화 정착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비대면·언택트 프로그램을 마련해 청소년 활동을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대회 관련 사항은 남원시청소년문화의집(625-3312)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원뉴스 news@namwonnews.com

<저작권자 © 남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4
ad35
ad36
ad38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